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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출 순서 FixedUpdate -> Update -> LateUpdate

Update 함수는 매프레임에 따라 호출이 되는 함수로
물리 효과가 적용되지 않은 오브젝트의 움직임이나 단순한 타이머, 키 입력을 받을 때 사용된다.

FixedUpdate 는 프레임을 고정하는것으로 
물리 효과가 적용된(Rigidbody) 오브젝트를 조정할 때 사용된다.
예를 들어, 2명이상이서 하는 온라인 게임을 할 때|
한 사람은 컴퓨터가 좋고, 다른 한 사람은 컴퓨터가 좋지 않은 경우
즉, 컴퓨터가 좋은 사람은 초당 프레임 수가 높고,
컴퓨터가 안 좋은 사람은 초당 프레임수가 낮게 나오게 된다.
그러면 게임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에
고정적인 프레임수를 뽑아내는 FixedUpdate() 기능을 사용하게된다.

간단하게 말해서,
Update()의 경우는 컴퓨터 성능에 따라 다르게 나오고
FixedUpdate()는 고정된 성능으로 나오는 함수이다.

LateUpdate 가장 마지막에 호출되는것으로 주로 오브젝트를 따가가게 설정한 카메라에 사용된다.

아래는 전체적인 이벤트 순서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ExecutionOrder.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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